유기농 정원 가꾸기에 관해 알아야 할 때 꼭 알아야 할 사항

2020. 6. 2. 18:54카테고리 없음


유기농 정원 가꾸기에 관해 알아야 할 때 꼭 알아야 할 사항



유기농 정원 가꾸기는 점점 더 인기 있는 활동이 되고 있다.


이 기사가 담고 있는 조언으로 여러분은 자신만의 유기농 정원 가꾸기 모험을 시작할 수 있고 여러분의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번창하는 오아시스를 만들 수 있다.


맛있고 영양가 있는 결과를 얻기 위해 자신의 정원에서 일하기 위해 이 조언들을 넣으세요.




만약 여러분이 유기적인 정원 가꾸기에서 지속가능성에 대한 높은 우선순위를 가지고 있다면, 작은 야생동물 보호구역으로 개발되지 않은 부동산의 한 구석을 남겨두도록 하라.


당신은 식물 생산과 수분작용을 돕는 많은 곤충과 새들의 조연들이 당신의 땅에 존재하고 당신의 발전된 정원이 더 잘 생산될 수 있도록 실제로 도울 것이라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3인치 깊이의 유기물이 당신의 꽃밭에서 효과적인 머치 입니다.


이것은 잡초가 자라는 것을 막고, 습기를 유지하고, 식물에 필요한 영양분을 공급할 것이다.


게다가, 당신의 화단은 일년 내내 아름답고 완성된 모습을 가질 것이다.




신발이 진흙투성이가 되면 정원 가꾸기 위에 놓을 수 있는 비닐봉지를 손에 두어라.


신발을 계속 신거나 벗을 필요 없이 출입할 수 있을 것이다.




유기농 정원을 처음 만들 때는 적당한 간격을 두고 계획을 세워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여러분은 식물들이 자라면서 얼마나 많은 우주가 필요한지 과소평가할 것이다.


공기 순환과 성장할 수 있는 공간은 어떤 식물에도 중요하다.


씨앗의 간격을 두고 식물을 적절하게 심어라.




용기 심기를 위해서는 씨앗의 반경 3배 정도 깊이에 씨앗을 심어야 한다.


하지만 어떤 씨앗들은 직사광선에 있어야 하기 때문에, 여러분은 각각의 씨앗 종류에 대한 정보를 알 필요가 있다.


아게라툼과 페튜니아는 이 범주에 속한다.


확실하지 않으면 안내원이 씨앗을 가지고 오거나 온라인에서 이 정보를 찾을 수 있다.




당신은 높은 침대를 지을 때 처리되지 않은 나무, 벽돌 또는 돌로 된 나무를 사용해야 한다.


사용하는 목재는 화학적으로 처리되지 않고 자연적으로 썩지 않도록 하십시오.


당신이 고려할 수 있는 좋은 선택으로는 메뚜기, 삼나무, 편백나무 등이 있다.


유기농 채소밭에서 처리된 나무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나무의 화학 물질은 토양으로 유출될 수 있고, 결국 식물들로 유출될 수 있다.


처리된 목재를 사용하는 경우, 방호벽이나 플라스틱으로 선을 그어 두십시오.




전체적으로 멀치 층은 토양에 이롭다.


흙 위에 숭어층을 올려놓음으로써 보호가 제공된다.


당신의 정원의 뿌리는 더운 날에 과열될 가능성이 적다.


이것은 토양이 증발하는 시간을 줄임으로써 토양이 촉촉하게 유지되도록 할 것이다.


이것은 또한 잡초들을 조절하는데 도움을 준다.




유기농 과일과 야채는 살충제나 다른 화학물질에 노출되지 않고 자란다.


이것이 가족의 건강에 좋기는 하지만, 여러분은 벌레와 다른 해충들에 대해 훨씬 더 많이 확인하기를 원할 것이다.




어떤 형태의 정원 가꾸기라도 환경에 잘 맞도록 도와주지만, 유기적인 정원 가꾸기는 이 개념을 한 단계 발전시킨다.


이런 종류의 정원 가꾸기를 하면, 처음부터 끝까지 심는 모든 과정을 잘 알기 시작할 것이다.




매년, 당신은 정원의 식물들을 회전시켜야 한다.


매년 같은 지역에 같은 계열의 식물을 계속 심을 때, 질병과 곰팡이가 이 지역에서 권장된다.


유해한 것들이 흙에 뿌리를 내리고 정원을 장악할 준비를 할 수도 있다.


다른 곳에 물건을 심어서 물건을 바꾸면 자연스럽게 곰팡이와 질병이 인수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제대로 된 정보를 찾아 올바르게 구현할 수 있는 한 훌륭한 유기농 정원을 가꾸는 데 어려움이 없어야 한다.


당신의 새로운 정원이 얼마나 멋진지 위의 팁을 이용해 보십시오.


유기농 정원사로 성공할 수 있다.


당신은 맛있고 신선한 야채와 아름다운 집을 갖게 될 것이다.